뉴이스트 JR·민현이 깨워주는 아침, 행복한 하루의 시작

갤럭시에서만 들을 수 있는 JR과 민현의 셀럽 알람! 알람을 다운 받으면, JR과 민현의 싸인 CD와 사진이 선물로!

▲ 사진. (주)더스타아시아 제공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발매 후 성공적인 활동을 선보인 뉴이스트(NU’EST)의 JR과 민현이 참여한 삼성 갤럭시의 셀럽 알람 2차 버전이 공개됐다.

지난 4월 공개된 셀럽 알람 1차 버전 JR(귀요미 쩨알의 애교 가득 알람 폭격), 민현(힐링 포춘쿠키 살롱)은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단숨에 주간 다운로드 수 1위에 올랐다.

1차 버전에서 ‘아직도 누워있는 거 아니죠? 쩨알이 보러 어~서 일어나요!’ 애교 가득한 JR이 아침을 깨워줬다면 2차 버전에서는 다정한 나만의 선배 JR이 나의 아침을 함께 한다.

‘월요일 오전이야. 일어났어? … 잠투정도 귀엽네? 피곤한 거 아는데 그래도 일어나야지. 기다릴 테니까 천천히 준비해’. 듣기만 해도 심쿵 하는 멘트를 날리는 선배 JR의 2차 버전 알람은 이렇게 하루 종일 나를 챙겨주는 자상한 멘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월요일 오전입니다. … 당신의 하루를 저 민현이가 응원합니다. 파이팅!’이라며 나긋나긋한 민현의 목소리가 내 하루를 함께 했다면, 이번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사랑스러운 ‘사막 여우’ 민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목요일 밤인데 뭐하고 있어요? 그냥… 갑자기 보고 싶어서요…. 어디로 가면 돼요?‘ 한번 들으면 또 듣고 싶어지는 중독성 강한 민현의 알람과 나의 하루를 함께 해보면 어떨까.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 JR과 민현의 셀럽 알람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운로드한 알람은 시계 앱에서 설정 가능하며 최신 기종인 갤럭시 S10e/S10+/S10+e, S9/9+, S8/8+, 노트9, 노트8, 노트FE, A8(2018)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향후 더 많은 갤럭시 단말에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셀럽 알람을 다운로드한 팬들을 대상으로 알람 다운로드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을 비롯하여 JR과 민현이 사인한 CD와 하나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주는 이벤트도 곧 시작할 예정이다.

완전체로 꽃길 행보를 걷고 있는 뉴이스트는 7월 20일, 21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redit
Editor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