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X제페토, 100만 글로벌 밀레니얼 열광

라인프렌즈X제페토
‘BT21 | ZEPETO’에 100만 글로벌 밀레니얼 열광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스노우에서 새롭게 출시한 앱, ‘나를 닮은 3D 캐릭터, 제페토(ZEPETO)’ 내 라인프렌즈 ‘BT21’ 캐릭터 활용 테마 ‘BT21 | ZEPETO’를 론칭한 이후, 전세계 약 100만 명의 밀레니얼 세대들의 뜨거운 호응 이어지고 있다.

사진을 찍으면 나를 꼭 닮은 캐릭터를 만들어주는 3D 아바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제페토는 현재 10대를 포함한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한국, 미국, 중국, 영국을 포함한 전세계 20여 개국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Credit

Editor
Writer전찬우 편집장 (jcw@ditoday.com)
Referenc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