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과 선으로 마주하는 얼굴
Nordy Potrait

쉽고 간편하게 나만의 멋진 초상화를 그려주는 웹사이트 프로그램

면과 선으로 마주하는 얼굴
Nordy Portrait

그림 그리기에 지독히도 소질이 없던 학창시절, 미술 실기 수업시간만 되면 곤욕을 치르기 일쑤였다. 한다고는 하는데 애를 쓰면 쓸수록 도화지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결과물만 나올 뿐이었으니 말이다. 그럴 때면 요즘 말하는 금손 친구들이 얼마나 부러웠던지. 무심하게 연필 몇 번 슥슥 갖다 대면 꽤나 그럴싸한 그림을 그려내는 그 손을 바꿔 끼고 싶을 정도였다. 특히 한 번은 초상화를 그리는 날이었는데, 30분은 멍하니 거울만 쳐다보다가 손도 못 댔던 기억이 있다.

그날의 아찔했던 기억을 기자에게 상기시킨 웹사이트, Nordy Portrait를 소개한다.
Nordy Portrait는 미국의 패션 브랜드 Nordstorm의 멤버십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공된 초상화 제작 웹사이트 프로그램이다. Nordstorm은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고, 개인화 경험을 확대시킬 수 있는 통합 대시보드 형태의 App을 제공함과 동시에 사진을 한 장의 멋진 그림으로 바꿔주는 Nordy Portrait를 오픈했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 카메라가 장착된 디바이스로 즉시 촬영할 수 있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사진을 갤러리에서 불러와 적용할 수도 있다. 그림으로 변환할 사진을 고르면, 안경 착용 유무를 선택하게 하는데,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의 경우 원하는 형태의 안경테를 고를 수 있다. 그렇게 모든 설정을 마치고 나면 마치 어린 시절 하던 한 줄 긋기 그림처럼 하얀색 페이지에 검은색 선이 빠르게 움직이며 초상화를 그려낸다. 이제 금손이 아니더라도, 아주 쉽고 간편하게 나만의 멋진 초상화를 가질 수 있다.

Nordy Portrait 웹사이트 nordyportrait.nordstrom.com

Credit

Editor
Curator박 성례
Referenc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