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굿즈 페스티벌 ‘베리굿즈 2019’

아티스트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베리굿즈 2019(VERYGOODS 2019) 행사 개최

베리굿즈 2019(VERYGOODS 2019)는 디노마드와 코엑스가 공동 개최한 브랜드 굿즈 페스티벌이다. 아티스트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페어 마켓에서는 마블의 ‘어벤져스’ 등 다양한 캐릭터가 반영된 굿즈, 전 세계 누계 발행부수 4억 5,000만부 이상 판매된 인기 만화 ‘원피스’ 굿즈와 대한 민국 대표 캐릭터 ‘로보트태권V’가 한자리에서 펼쳐쳤다.

또한, 국내 신예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YCK2019도 진행됐다. YCK2019는 디노마드의 ‘영크리에이티브코리아’를 통해 선별된 전시로 구성되었다.

굿즈는 밀레니얼 세대가 브랜드 및 행사를 즐기는 또 다른 방식 중 하나다. 오프라인 경험이 온라인(인스타그램 인증샷 등)으로까지 이어지는 수단이라는 점에서 브랜드가 밀레니얼 세대와 커뮤니케이션하는 방식을 여실히 볼 수 있기도 하다.

Credit

Editor
Referenc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