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브랜드 issue!

브랜딩 잘하는 브랜드들의 소식!

정관장 에브리타임

진정한 인싸는 체력도 관리한다

‘퇴근하고 뭐 할거야?’ ‘퇴근하고 뭐 하는 사람도 있어?’ ‘하긴 이제 숟가락 들 힘도 없어.’ 광고는 퇴근 후 피로에 찌든 우리의 모습을 보여준다. 칼퇴를 하는 날이면 뭔가를 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체력고갈로 인해 늘 집으로 향한다. 이때 홍삼을 먹은 배우 박은빈이 외친다. ‘선배님들! 저는 퇴근합니다! 열일 하던 막내의 이름을 버리고 인싸의 라이프를 찾아 떠납니다!’ 인싸가 되기 위해서는 체력도 필수인 것일까. 인싸로 거듭나기 위해 오늘부터 체력 관리를 해보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우유의 변신은 계속된다

어느덧 출시한 지 45년이 흐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주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바나나맛우유가 이번에는 백종원을 만났다. 바나나맛우유는 백종원을 만나면서 새로운 레시피로 새롭게 태어난다. 바나나맛우유를 활용한 단지푸딩부터, 단지팬케이크, 단지셰이크, 단지라떼까지 그 변신은 무궁무진하다. 광고를 보다 보면 생각보다 간단한 레시피에 직접 만들어 보고 싶다는 욕구가 솟구친다. 오늘 저녁 디저트는 단지푸딩이다!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팝업스토어 모카라디오 오픈

동서식품이 24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맥심 모카골드 팝업스토어 ‘모카라디오’를 오픈했다. 동서식품은 제주도 서귀포시의 모카다방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 모카라디오에서는 맥심 모카골드 한 잔과 함께 분위기에 맞는 음악을 들으며 나만의 특별한 사연을 신청할 수 있다. 그리고 DJ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모카라디오는 오는 7월 17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카카오

카카오 i 번역 서비스 개편

카카오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하는 번역 서비스 ‘카카오 i 번역’을 개편했다. 이번 개편에서는 기존의 6개 언어에서 포르투갈어, 아랍어, 러시아어 등 번역 가능 언어를 19개 언어로 확장시켰다. 그리고 형광펜 표시, 어학사전 연동 등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번역 결과물의 문체를 설정하는 기능 또한 가능해졌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 i 번역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손쉽게 번역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Credit
Editor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