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퍼런스 ‘링크’ 미니 세미나, 성황리에 마무리

‘‘IT 정글에서 스마트하게 살아남기’라는 주제로 지난 6월 12일에 진행

와이어링크가 주최한 콘퍼런스 링크 미니 세미나 ‘Creator’s Next Step’ 현장

콘텐츠 솔루션 기업 와이어링크가 주최하고 IT 전문 매체 디지털 인사이트(월간 Di)가 주관한 콘퍼런스 링크 미니 세미나 ‘Creator’s Next Step’가 지난 12일 강남구 아이타워 지하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IT 정글에서 스마트하게 살아남기’라는 주제로 권율 디지털 인사이트 디렉터의 사회 및 진행에 따라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박지혜 아나운서, 신민호 더크림유니언 본부장, 박상현 前 펑타이 코리아 본부장이 연사로 참여했다.

세 연사가 ‘안녕하세요, 관종입니다’, ‘디렉터, 그 너머를 바라보다’, ‘크리에이티브, 사람에 대한 관심부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 1부에 이어, 연사들과의 토크쇼 형태로 꾸며진 2부까지 현직 크리에이터는 물론 예비 크리에이터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왼쪽부터 신민호 본부장(더크림유니언), 박지혜 아나운서, 박상현 본부장(前 펑타이 코리아)

또한 ‘진짜녀석들’, ‘원미닛(1mean.it)’, ‘루미’, ‘세븐드롭스’, ‘팜메이트’에서 각각 리얼영어 온라인 수강권, 앱 무료 제작 상품권, 아웃도어용 고글 마스크, 기초화장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밸런스 다이어트’ 등을 후원해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를 주최한 와이어링크는 디지털 기반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콘텐츠 세미나 및 콘퍼런스를 기획, 진행하며 디지털 환경에서의 새로운 지식과 경험, 트렌드 분석에 대한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Credit
Editor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