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fication

㈜디자인팝 124번째 나눔 강의,
대규모로 성황리에 마무리

월간 Di 선정, 이달의 주목할 만한 소식!-디자인팝, 나눔 강의

㈜디자인팝은 지난 22일 서울시 청년 일자리센터 1층 다목적홀에서 ‘CREATIVE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고민하는 디자이너’라는 주제의 대규모 강의를 성황리에 마쳤다.

㈜디자인팝은 이날 17년간의 노하우를 담아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예비 디자이너, 현직 디자이너, 기획자, 개발자, 퍼블리셔, 마케터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 종사자와 일반인에게 배움과 교류의 기회를 제공했다.

해당 ‘나눔 강의 프로젝트’는 ㈜디자인팝이 디자인 업체 및 에이전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나눔 프로젝트’의 핵심 장기 사업으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내 ㈜디자인팝에서 진행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펜타브리드,
현대엘리베이터 PC 및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월간 Di 선정, 이달의 주목할 만한 소식!-디자인팝, 나눔 강의

현대엘리베이터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새 웹사이트는 PC와 모바일(국·영문) 버전 총 4종으로, 영상 및 그래픽 등을 강화하고,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기업정보, 솔루션, 서비스, 혁신기술, 고객지원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한 웹사이트에서는 현대엘리베이터의 주요 제품과 국내외 랜드마크 현장을 소개한다.

또한 최근 출시한 인공지능 챗봇 기반 유지관리 서비스 ‘현대엘리베이터 스마트 시스템’도 신규 웹사이트에서 경험할 수 있다.

펜타브리드 프로젝트 관계자는 “기업 가치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전문적인 브랜딩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웹사이트를 구현하고자 했다” 구축 소감을 전했다.


미디어자몽,
글로벌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1기 모집

월간 Di 선정, 이달의 주목할 만한 소식!-디자인팝, 나눔 강의

1인 미디어 비즈니스 기업 미디어자몽이 크리에이터를 위한 지원 사업 ‘글로벌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1기를 9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국내 활동 외국인 크리에이터, 글로벌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등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다. 선정 팀은 자몽미디어센터 인프라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비즈니스 매칭, PR, 오리지널 콘텐츠 출연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자몽미디어 웹사이트 신청페이지(www.zamong.co.kr/community/notice?vid=47)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tal Marketing 2018,
9월 19일 개최

월간 Di 선정, 이달의 주목할 만한 소식!-디자인팝, 나눔 강의

한국아이디지(IDG) 주최 디지털 마케팅 콘퍼런스 ‘Digital Marketing 2018’이 9월 19일(수) 르 메르디앙서울에서 열린다. ‘Business Growth Driven by Digital Tech & Experience’를 부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조단 등 다양한 브랜드를 담당해온 에릭 크루스 AKQA 이그제큐티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벤츠, 코카콜라 등의 브랜드를 담당한 더그 하우저만 BBDO Digital 이그제큐티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이 연사로 나서 글로벌 기업들의 마케팅 성공 사레 및 실전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 및 프로그램 확인은 IDG 콘퍼런스 공식 웹사이트(conf.idg.co.kr/conference/information?conference_seq=147)에서 할 수 있다.


아이디엇
‘안전 벨트 착용 광고’

월간 Di 선정, 이달의 주목할 만한 소식!-디자인팝, 나눔 강의

안전벨트 착용의 필요성은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돼 왔다. 하지만, 시외/고속버스의 의무화 제도 시행 5년 넘도록 80%가 착용을 하지 않는다는 통계가 나올 정도로 개선은 더디기만 하다.

광고 회사 ‘아이디엇’은 그런 안전벨트 착용의 필요성을 재미있지만 또 지나칠 수 없게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바로, 운전기사님이 등장하며 ‘저랑 눈 마추쳤으니 안전벨트 매셔야 합니다’와 같은 메시지를 광고물에 담은 것. 해당 광고는 수없이 바이럴되며 ‘도저히 안 맬 수가 없었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세븐일레븐, 자판기형 편의점
‘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 선보여

월간 Di 선정, 이달의 주목할 만한 소식!-디자인팝, 나눔 강의

세븐일레븐 서울 본사 옥상에 편의점 열차가 들어섰다. 바로, 자판기를 기차 모양으로 구현한 것이다. 손바닥 정맥으로 무인편의점을 선보였던 세븐일레븐이 또 한 번, 새로운 방식의 매장을 선보였다.

키오스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자판기를 통해 나오는 방식이다. 세븐일레븐뿐만 아니라, 미니스톱, CU, 이마트24 역시 부지런히 무인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유통업계의 무인화 시스템은 이렇듯 천천히 우리의 일상에 스며들고 있다.

Digital Agency AD

1812_산돌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