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캠페인

나이키(NIKE)가 여성들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당신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합니다

nike

광고 시작은 이렇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돌잡이를 하고 있는 여자아이. 그 순간 내레이션은 말한다. ‘넌 어떤 사람이 될래?’ 이 대사는 마치 ‘정해진 대로만 살아갈래?’라고 묻는 것 같다. 실제로 광고의 마지막 장면에서 아이는 연필, 청진기, 돈, 실도 아닌 축구공을 잡는다. 마치 인생이 성별에 의해 결정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듯한 이 캠페인. 나이키(NIKE)가 새롭게 선보인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캠페인이다.

나이키는 여성들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2019 우먼스 저스트 두 잇(2019 Women’s Just Do It)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해당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과거, 신체, 성별 등의 한계에 굴복하지 않고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말한다. 인생이 반드시 과거, 성적, 보이는 기준에 의해 결정되지 않으니 당당하게 목소리를 내고 주체적인 삶을 살라고. ‘널 믿어!’,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넌 어떤 사람이 될래? 하나만 정답이라고? 둘 다 하면 안돼?”
“너 스스로를 믿을 때, 네가 어디까지 갈지는 아무도 상상할 수 없거든.”
“넌 너만이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이야.”

Credit

Editor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